Travel

베트남 나트랑 호텔 <Virgo Hotel> 후기

Sungshine 2024. 3. 28. 16:08
반응형

 나트랑 여행을 짜다보면 항공 스케줄이 야간 비행이라 좋은 리조트에서 1박을 하기 애매한 경우가 많다. 그래서 0.5박은 시내 가성비 호텔에서 묵기도 한다. 나도 나트랑에 도착해서 호텔에 체크인까지 하면 밤 12시가 넘을 것 같아 시내에서 위치 좋고 저렴하고 깔끔한 호텔을 찾아봤는데 버고호텔이 후기도 괜찮길래 예약을 했다.

 

객실
슈페리어룸

  객실은 확실히 가격대비 넓었다. 기본 슈페리어 룸이었는데 저 멀리 바다도 살짝 보이는 뷰였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욕실에 비치된 샴푸 용기 내부가 파손되어 있어서 자칫 깨질 수 있어서 좀 위험했다. 

 

조식

 

 조식은 넓은 공간이 거의 꽉 찰정도로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다양한 계란 요리를 즉석에서 골라 주문할 수도 있었고 쌀국수도 맛있었다. 아쉽게도 다음날에는 쌀국수가 없었는데 그래도 이것저것 먹기 가성비 괜찮았다. 

 

수영장
수영장

 사실 버고호텔은 위치와 가성비를 생각해서 선택한 곳이라서 부대시설에는 큰 기대가 없었다. 그런데 수영장에 올라가 보고는 생각보다 뷰도 탁 트이고 좋아서 깜짝 놀랐다. 하늘과 바다가 보이는 푸른 배경의 낮도 멋있었고 밤에 빛나는 야경도 좋았다. 일정을 마치고 저녁에 여유롭게 수영도 했는데 물은 굉장히 차가웠다. 

 

내용 숙박기간 2023/12/3 ~ 5 (2박)

금액 83,677원

예약 아고다
정보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주소
39-41 Nguyen Thi Minh Khai Street, 베트남
구비품목 O
엘리베이터


X
욕조


총 평 나트랑에 워낙 다른 가성비호텔도 많아서 다음에 온다면 이곳에 또 묵을지는 모르겠지만 무난한 선택이었다.

 

728x90